최종 커플 된 <솔로지옥> 송지아·김현중이 SNS에 올린 의미심장한 사진

 

‘솔로지옥 마지막 화’ 최종 선택은?
김현중, 송지아 인스타그램에 사진 게시
두 사람 “Q&A 하겠다” 밝혔다

출처 : 넷플릭스 ‘솔로지옥’

넷플릭스 제작 웹예능 ‘솔로지옥’이 지난 8일부로 끝이 났다. 프로그램의 취지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이었다.

총 8부작이었으며, 남성 참가자 6명과 여성 참가자 6명의 ‘연애’를 다루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가장 인기를 얻었던 인물은 여성 참가자 ‘송지아(프리지아)’였다.

솔로지옥이 방영되기 전까지는 유튜브 채널 <프리지아>에서 5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던 뷰티 유튜버였으나, 방영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15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게 됐다.

출처 : 넷플릭스 ‘솔로지옥’

송지아는 최종 결정에서 3명의 선택을 받았다. 남성은 ‘김현중, 최시훈, 차현승’이었다.

김현중은 1화부터 송지아의 선택을 받았던 인물이자 송지아와 처음으로 ‘천국도’에 갔던 남성이다.

그는 송지아와의 데이트 후, “내가 이렇게 착한 줄 몰랐다”라며 송지아와 데이트하며 변화한 자신의 모습에 당황하기도 했다.

최시훈은 두 번째로 송지아와 천국도에 갔던 인물이다. 그는 데이트 후, 줄곧 송지아에게 일편단심 자신의 마음을 표현한다.

차현승은 뒤늦게 합류한 남성 멤버다. 김현중, 송지아와 친분이 있었으며 ‘선미 백댄서’로도 많이 알려진 인물이다.

송지아와 세 번째로 천국도에 갔으며, 당시 송지아에게 “가장 내 이상형이다”라는 말을 들었다.

출처 : 넷플릭스 ‘솔로지옥’

이런 송지아의 최종 선택은 ‘김현중’이었다.

김현중은 그간 송지아가 다른 남성과 데이트를 할 때마다 자신에게 올 때까지 기다리는데, 그런 모습이 ‘강아지’ 같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이후로 ‘송지아의 강아지’라는 애칭이 생긴다.

송지아는 자신의 최종 결정에서 “가자, 강아지”라고 이야기하며 자신의 선택을 전했다. 김현중과 송지아가 최종 커플이 된다.

출처 : 김현중 인스타그램

그러나 최종 방송이 방영되기도 전에 “김현중과 송지아가 사귄다”라는 이야기가 팬들 사이에서 펴졌다.

김현중과 송지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사람이 매칭되었다’라는 루머가 기정사실화 되었고, 동시에 ‘지금은 헤어졌다’라는 말까지도 나오고 있다.

솔로지옥을 찍을 때 여름이라는 걸 감안하면 7월쯤으로 예상되는데 김현중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7월 10일 올린 사진이 화제되었다.

그는 자신의 사진과 함께 “요즘 기분이 너무 좋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러나 7월 29일 올라온 사진에선 “성격의 차이”라며 시집의 사진을 올렸다.

이를 본 팬들은 “두 사람이 <솔로지옥>을 통해 매칭되었으나, 얼마 안 가 헤어진 것이다”라는 추측이 난무했다.

김현중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솔로지옥을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방영 기간 동안 수없는 질문들을 받아와서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결시켜드리고자 Q&A를 해볼까 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출처 :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송지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안녕 프링이들(프리지아 구독자 애칭) 1월 1일에 백 만이 되었는데 너무 고마워용. 새해부터 너무 큰 선물을 받은 거 같아서 행복행. 그래서 백 만 기념 Q&A를 진행해 보려 해요”라는 게시글을 올렸다.

두 사람이 현재 인스타그램 맞팔을 하지 않은 상태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거세졌다.

팬들은 해당 Q&A를 통해 ‘솔로지옥 이후’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송지아는 최근 입생로랑 행사장 다녀와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점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촬영 예정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7
+1
2
+1
2
+1
2

Leave a Comment